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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안내

1.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제출

- 수강정원 초과로 인해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를 제출하고자 하실 경우, 초안지를 작성하시고 수업담당 선생님의 서명을 받아, 해당 강좌를 개설한 학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 수업담당 선생님께서 이메일로 승낙을 하셨을 경우, 해당 이메일을 출력하시어 함께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초안지 양식은 파일(붙임1)로 첨부되어 있으며, 교육학과 학과사무실(11동 310호)에 오시면 출력본을 받아가실 수도 있습니다.

- 초안지 제출 기한은 매 학기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2020학년도 1학기 초안지 제출 기간은 3월 9일(월)부터 3월 20일(금) 오후 5시까지입니다.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19의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비대면 제출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① 수업 담당 선생님께서 수강을 허락하시는 메일과 ② (붙임1)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서식이현경선생님(maso28@snu.ac.kr)에게 메일로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기한은 동일합니다.)

 

2. 수강신청 취소 온라인 신청

- 수강신청 취소 절차가 전산화됨에 따라, 온라인으로 취소를 신청해주시면 담당 선생님께서 온라인으로 승인을 하시게 됩니다. 온라인 취소 방법은 [학생서비스 → 수업/성적 → 수업 → 정규학기수강취소 →  과목선택 → 취소사유 입력 → 저장 → 신청]입니다. (※ 온라인 승인 완료 후에는 번복이 불가합니다.)

- 수강신청 취소 기한은 매 학기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2020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취소 기간은 3월 23일(월)부터 5월 4일(월)까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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