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내 공간 예약 안내
1. 대세미나실(11-311), 나산재세미나실(9-205), 교육학세미나실(9-224)
- 교육학과 세미나실 구글독스를 통해 예약 신청
- 주의사항
- 1) 사용 후 출입문, 창문 잠금 확인 / 이후 사용자를 위해 청결 및 정리정돈에 유의
- 2) 가급적 하루 전까지 예약
- 3) 나산재세미나실 사용 매뉴얼
2. 학과장실(11-309) 및 교육학과 관리 강의실(10-110, 9-103, 9-113)
학과장실, 강의실 사용 현황 에서 기존 예약 확인 후,
교육학과 강의실 사용 신청 시트 에 예약 신청 내용 기입
- 주의사항
- 1) 학과장실 예약 시, 교수님 동반시에만 예약 가능
- 2) 기존 강의 및 예약 시간과 겹치지 않게 예약 신청
- 3) 가급전 하루 전까지 예약
3. 그 외 강의실 (사범대학 등)
마이스누 홈페이지의 캠퍼스 복지-편의시설-예약하샤 메뉴 활용
‘공문 필수’로 설정된 강의실의 경우 아래 절차에 따라 강의실 예약 신청
1) 강의실 사용 신청서를 작성하여 담당 조교에게 메일로 발송
2) 담당 조교가 학과장 날인 처리 후 강의실 사용 신청서를 회신
3) ‘예약하샤’에서 학과장 직인이 추가된 버전의 강의실 사용 신청서를 공문으로 첨부하여 사용 신청
강의실 사용 신청서 양식 등 자세한 사항은 사범대학 강의실 예약 안내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